高贤廷(高贤贞)的树林
真的喜欢高贤廷(高贤贞)姐姐吗?欢迎你的加入~~
高贤廷(高贤贞)的树林
真的喜欢高贤廷(高贤贞)姐姐吗?欢迎你的加入~~
高贤廷(高贤贞)的树林
Would you like to react to this message? Create an account in a few clicks or log in to continue.


 
首页首页  Latest imagesLatest images  注册注册  登录  

 

 【10.02.12】高贤廷,10年来美丽肌肤的秘密

向下 
作者留言
Admin
Admin
Admin


帖子数 : 1374
注册日期 : 10-02-11

【10.02.12】高贤廷,10年来美丽肌肤的秘密 Empty
帖子主题: 【10.02.12】高贤廷,10年来美丽肌肤的秘密   【10.02.12】高贤廷,10年来美丽肌肤的秘密 Icon_minitime周五 二月 12, 2010 6:04 pm

콜라겐 관리로 맑고 탄력있게


피부 미인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고현정. 그는 모 TV프로그램에서 “피부를 위해 추워도 자동차 히터를 켜지 않는다”고 말할 만큼 꼼꼼하게 스킨 케어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이트닝도 그가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만들기 위해 빠트리지 않는 스킨 케어다.

그는 10여 년간 화이트닝 케어를 해왔다. 이때 주로 사용한 제품이 ‘랑콤 블랑 엑스퍼트’다. 이는 1998년 론칭한 랑콤 화이트닝의 대표 라인이다. 이 가운데 그가 꼭 챙기는 화장품은 화이트닝 에센스 ‘랑콤 블랑 엑스퍼트 스팟 이레이저’와 자외선 차단제 ‘랑콤 UV 엑스퍼트’다. 이 두 제품은 브랜드 자체 집계에서도 10여 년간 각 분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다.

랑콤 블랑 엑스퍼트는 론칭 이후 그동안 6차례에 걸쳐 화이트닝 성분 및 기술을 업그레이드해왔다. 올해 랑콤 연구소는 콜라겐 섬유가 피부 노화와 관련 있을 뿐 아니라, 노화로 인해 기존 콜라겐 섬유가 누렇게 변한채(옐로 콜라겐) 피부에 쌓여 피부색을 칙칙하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결과에 따라 랑콤이 내놓은 화이트닝 제품은 ‘랑콤 블랑 엑스퍼트 GN-화이트 에이지 파이트™️(이하 에이지 파이트)’ 에센스다. 이 제품은 피부 속 콜라겐 섬유가 옐로 콜라겐으로 변화되는 것을 방지하고 건강한 콜라겐 섬유의 합성을 촉진한다.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해결하는 셈이다.

고현정은 최근 피부 탄력을 고민하던 차에 이러한 효과를 눈여겨보고 에이지 파이트를 선택했다. 랑콤은 이 제품에 ‘고현정 에센스’라는 애칭을 붙였다.
返回页首 向下
http://lkhj.cool5web.org
 
【10.02.12】高贤廷,10年来美丽肌肤的秘密
返回页首 
1页/共1

您在这个论坛的权限:不能在这个论坛回复主题
高贤廷(高贤贞)的树林 :: 姐姐相关新闻区 :: 韩文新闻区-
转跳到: